2024.06.21 (금)

  • 구름많음동두천 32.1℃
  • 구름조금강릉 30.9℃
  • 구름많음서울 33.0℃
  • 구름많음대전 32.3℃
  • 흐림대구 29.6℃
  • 구름많음울산 29.2℃
  • 구름많음광주 31.1℃
  • 구름많음부산 26.2℃
  • 구름많음고창 31.6℃
  • 구름많음제주 27.7℃
  • 구름많음강화 26.1℃
  • 구름많음보은 29.6℃
  • 구름많음금산 30.6℃
  • 구름많음강진군 29.4℃
  • 흐림경주시 29.8℃
  • 구름많음거제 26.8℃
기상청 제공





배너
배너
배너
배너










CEO 클로즈업

더보기

데스크칼럼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푸드+

더보기

삼양식품, 日 시장 겨냥한 불닭 포테이토칩 3종 출시

[FETV=박지수 기자] 삼양식품이 일본 스낵 시장 공략을 위해 불닭 포테이토칩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현재 100여개국에서 누적 판매량 57억개 넘은 삼양식품 불닭 브랜드의 신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불닭 포테이토칩 오리지널 맛, 4가지 치즈 맛, 하바네로&라임 맛 총 3종이다. 특제 시즈닝을 활용해 불닭볶음면만의 매운 맛을 포테이토칩에 고스란히 입힌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1.0~1.2㎜로 썬 감자를 섭씨 180도에서 2분 30초간 튀겨내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오리지널 맛은 칠리·하바네로·레드페퍼·흑후추를 조합해 불닭 특유의 매운 맛을 구현했고, 4가지 치즈 맛은 모짜렐라·체다·까망베르·고다의 맛을 활용해 다채로운 치즈 맛을 강조했다. 하바네로&라임 맛은 이색적인 맛이 특징이다. 3종 모두 중량은 55g이며 희망소비자 가격은 198엔(약 1730원)이다. 삼양재팬은 돈키호테, 라이프, 세이유, 이온 등 대형 슈퍼마켓을 비롯해 드럭스토어 웰시아 등 주요 유통채널 2000개점에 입점해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 포테이토칩 출시를 통해 불닭 브랜드의 제품군을 확장하고, 새로운 고객층

아워홈, 사보텐 간편식 ‘메밀소바’ 출시

[FETV=박지수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프리미엄 일식 레스토랑 사보텐과 간편식(RMR) ‘메밀소바’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사보텐 정통 방식으로 숙성한 가쓰오부시를 넣은 비법 소스를 활용했다. 갈은 무, 고추냉이, 파 후레이크도 별도 후첨 토핑으로 함께 넣었다. 볶은 메밀가루도 들어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에 지친 입맛을 살리기 위해 프리미엄 레스토랑 사보텐의 시원한 메밀소바 간편식을 준비했다”며 “높아지는 외식물가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고품질 간편식을 선보이는 만큼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형기의 고령화 이야기


임현정의 P+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