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8 (월)

  • 맑음동두천 1.2℃
  • 맑음강릉 6.2℃
  • 맑음서울 4.8℃
  • 맑음대전 3.5℃
  • 맑음대구 4.5℃
  • 맑음울산 6.9℃
  • 맑음광주 6.3℃
  • 맑음부산 8.4℃
  • 맑음고창 4.6℃
  • 맑음제주 11.4℃
  • 맑음강화 1.9℃
  • 맑음보은 0.6℃
  • 맑음금산 1.3℃
  • 맑음강진군 5.5℃
  • 맑음경주시 3.9℃
  • 맑음거제 6.4℃
기상청 제공





배너
배너
배너
배너









CEO 클로즈업

더보기

배너

푸드+

더보기

롯데제과 나뚜루, 비건 ‘초콜릿 아몬드바’ 아이스크림 출시

[FETV=김윤섭 기자] 롯데제과나뚜루는 작년 5월 선보인 비건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나뚜루 초콜릿 아몬드바’는 초콜릿 비건 아이스크림 출시에 대한 소비자의 꾸준한 요청에 응답한 결과다. ‘나뚜루 초콜릿 아몬드바’는 순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비건 아이스크림 제품으로 부드러운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다크 초콜릿 코팅이 한 번 더 둘러싸여 있어 진한 초콜릿 맛과 함께 서로 다른 식감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 또 아몬드가 겉면에 알알이 박혀 있어 초콜릿의 달콤한 맛에 고소한 풍미를 더 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풍미를 제공한다. 나뚜루의 비건 아이스크림은 ‘캐슈 바닐라’와 ‘퓨어 코코넛’ 등 파인트 2종과 함께 새로운 제형인 바 형태를 추가하며 3종의 제품으로 운영된다. 비건 아이스크림은 현재까지 약 3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달성하며 비건 아이스크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은 1년여의 오랜 연구 기간 끝에 개발된 제품으로 한국비건인증원의 까다로운 동물성 DNA 검사를 통과, ‘캐슈 바닐라’ 제품으로 비건 인증을 국내 최초로 획득했다. 비건 아이스크림에는 우유나 계란 대신 식물성 원료인 코코넛밀크와 캐슈넛 페

세븐일레븐, 즉석 조리식품 라인업강화...‘대왕손만두 튀김’ 판매

[FETV=김윤섭 기자] 편의점 즉석 조리식품 시장에 튀김만두가 새롭게 등장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대용량 튀김만두 ‘김치대왕손만두 튀김(1,500원)’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김치대왕손만두 튀김’은 국내 냉동만두시장 1위인 CJ제일제당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편의점 중에선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코로나19 이후 집밥, 홈술족 증가 등으로 인해 만두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편의점 즉석 조리식품 판매도 호조를 보인다는 점에 주목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냉동만두 시장 규모는 5,455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019년 5,078억에 비해 7.4% 증가한 수치다. 세븐일레븐 전체 즉석 조리식품 매출은 지난해 40.2% 증가한데 이어 올해(1~9월)도 전년대비 34.5%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현재 전국 3,800여 점포에서 치킨, 핫도그 등 30개 품목의 즉석 조리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김치대왕손만두 튀김’은 만두의 정석대로 속을 꽉 채워 취식시 입안 가득 퍼지는 원재료의 풍미와 푸짐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기존 냉동만두 시장에서 볼 수 있는 일반 왕만두 대비 1.7배 큰 사이즈(중량


음식 인문학

영화제작자 이주익은 만추, 묵공을 제작했다. 어린 시절부터 음식과 요리에 관심이 많아, 취미로 음식에 대한 연구를 했고 음식 전문 서적 수천 권을 보유중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이변변의 모르는게 죄


칼럼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